고객(반려동물 보호자)용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대한민국(이하 “한국”)에 등록된 힐스 펫 뉴트리션 코리아 유한회사(힐스 Pet Nutrition Korea Ltd., 이하 "당사")가 소유 및 운영하는 힐스 스탭 피딩 (힐스 Staff Feeding, 이하 “사이트”)에 힐스 프리스크립션 다이어트TM(힐스 Prescription DietTM,이하 “힐스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접속하는 자 및 회원으로 등록된 자(이하 “고객”)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사항과 사이트에서 이루어진 전자상거래와 관련하여 사이트 이용에 관한 기타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2조 (약관의 게시, 효력 및 변경)
2.1 당사는 고객이 본 약관을 검토하고 본 약관에 접근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첫 화면에 게시합니다.
2.2 당사는 합리적인 필요에 따라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에 한하지 않음)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당사가 약관을 변경할 때에는 시행일자와 변경사유를 그 시행일자 15일 전부터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하게 약관을 변경할 때에는 해당 내용을 그 시행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며, 가능한 경우 고객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를 통해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합니다.
2.3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고객은 탈퇴(본 약관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고객이 탈퇴 등 약관 변경으로 인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제2항에 따른 변경된 약관의 공지 또는 통지로, 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동의 후에는 당사는 약관의 변경된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고객의 손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3조 (계약의 성립)
3.1 당사는 가입을 마친 자에게 고객으로 등록되었다는 점과 고객으로서 본 약관에 따라 사이트 이용이 허용된다는 점을 서비스 화면, 이메일 또는 기타 당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전달합니다. 가입 완료를 위해서는 가입 절차에서 표시되는 본 약관에 대한 동의가 필요하며, 가입 완료에는 본 약관과 사이트 이용에 적용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에 한하지 않음) 및 상관례를 준수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에 대한 동의도 포함됩니다.
3.2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의 개인이 할 수 있으며, 개인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개의 식별 코드(이하 “ID”)를 받을 수 있습니다.
3.3 사이트 회원탈퇴 및/또는 본 약관 해지 후 재가입하는 고객은 기존에 이용했던 ID를 사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아이디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의심의 여지를 없애기 위하여, 고객이 탈퇴하거나 본 약관을 해지하면 해당 고객의 ID는 무효가 됩니다.
3.4 당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가입 과정 중 또는 가입 이후에 개인 또는 고객에게 ID 유효성 확인을 위하여 본인확인기관을 통한 휴대전화 인증 등 본인여부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
4.1 고객은 당사에게 제공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사이트에서 고객정보를 업데이트 하여야 하며, 당사는 고객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적시에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4.2 당사는 관련 법령 및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당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고객은 고객의 개인식별 정보, 비밀번호 등을 안전하게 보관 및 보호하는데 동의합니다.
4.3 회원자격을 취득하고 사이트에서의 거래를 종결하기 위하여 당사는 가입 절차에서 다음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름, ID, 비밀번호, 청구지 주소, 이메일 계정, 전화번호, 고객의 소속 기관에 부여된 고유 코드, 결제 정보, 배송지 주소, 연락처, 기타 힐스 제품 구매 관련 정보, 반려동물 이름, 힐스 제품 구매와 관련된 기타 정보, 반려동물 이름, 반려동물 종류, 견종/묘종, 반려동물 생년월일, 반려동물 질환 종류, 반려동물 등록코드 등. 고객은 언제든지 당사가 요청하는 정보의 제공을 거부할 수 있지만, 특정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4.4 당사는 필요한 경우 가입 절차 중 및 고객이 된 이후 추가 정보의 수집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5 당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이전하는 경우 한국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과 당사의 사이트 개인정보 처리방침 등 당사의 정책을 따릅니다.
제5조 (신청의 승낙, 거부, 유보)
5.1 당사는 원칙적으로 정확하고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 요구되는 가입 신청 절차를 마치고 본 약관에 동의한 자의 가입 신청 및 사이트 이용을 승낙합니다.
5.2 당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로 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a) 만 14세 미만의 자가 신청을 하는 경우.
b) 본인확인절차에서 본인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c) 이미 가입하여 ID가 존재하는 경우.
d) 당사에 제공된 정보에 허위, 오기 또는 기재누락이 있거나 명의 도용이 있는 경우.
e) 당사로부터 회원자격정지 조치를 받은 고객이 임의로 해지하고 재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
f) 탈퇴 후 회원 재가입, 임의 해지 등을 반복하거나 다수의 ID를 사용하여 당사가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 쿠폰 혜택 등을 편법적으로 중복하여 제공받는 등, 서비스를 부정하게 이용하거나 본 약관에 규정된 내용을 위반, 회피하거나 기타 관련 법령, 상관습 및 사회상규를 위반하기 위한 목적으로 서비스 및 사이트를 가입하고자 하는 경우.
g)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행위가 확인된 경우.
5.3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으면, 가입 절차가 유보될 수 있습니다.
a)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한 경우
b) 본인확인절차에서 본인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c) 기타 당사가 합리적으로 판단할 때 가입의 유보가 필요한 경우
5.4 사유가 발생한 경우, 당사는 신청자에게 유보의 사유, 가입 완료에 필요한 시간 또는 가입 거절에 필요한 시간 또는 추가요청 정보나 자료를 당사가 정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제6조 (해지)
6.1 본 약관은 회원가입시부터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해지되기 전까지 효력이 있습니다.
6.2 고객은 언제든지 당사에 서면으로 해지를 통지하는 방법으로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해지를 통지하기 전에 아직 완료되지 않은 거래의 이행을 완료하여야 하며, 이 과정에서 발생한 손해는 고객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6.3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고객이 당사에 대한 채무가 있거나 고객이 약관 또는 법령 등을 위반하여 재가입을 방지하거나 법정 절차를 개시하는 등 합리적인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해지를 연기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이 해지되는 경우, 당사는 재가입을 시도하는 등 사이트의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특정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6.4 당사는 다음 각호에서 정한 사유가 발생하면 이메일, 전화, 문자 등 당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고객에게 서면으로 해지를 통지하여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a) 다른 고객 또는 회사(직원·서비스 제공자 포함)의 권리,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한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b)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
c) 당사의 영업 및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방해할 우려가 있는 아래의 행위 등을 하거나 시도한 경우.
i) 합리적 사유 없이 상습적·악의적으로 이의를 제기하는 행위.
ii) 부적절하거나 기만적인 목적의 사이트 이용.
iii) 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에 특별한 하자가 없음에도, 상습적으로 사용 후 취소 또는 반품 등을 하는 행위.
iv) 기타 당사가 합리적으로 판단할 때 당사의 영업 및 서비스를 방해하거나 방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d) 고객의 본 약관에 규정된 의무의 위반이 있고 당사로부터 관련하여 서면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그 위반이 치유되지 않은 경우. 단, 치유가 불가능한 경우 즉시 효력이 발생하는 해지가 허용됩니다.
e) 본 약관 제5조 제2항에서 정한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6.5 본 약관의 해지는 별도로 특정되지 않는 한 해지하려는 당사자의 서면 통지가 상대방에게 전달되는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본 약관의 해지시, 본 약관은 본 약관에 달리 명시되어 있지 않은 한 더 이상 효력이 없으나, 본 약관의 어떠한 규정도 본 조에 설명된 위반과 관련하여 당사자의 각각의 의무와 책임으로부터 당사자를 면책시킬 수 없으며, 해지의 효력발생일 이전에 보류 중이거나 완료되지 않은 모든 의무(구매 거래, 구매한 제품의 배달 등)는 이행되어야 합니다.
제7조 (고객관리)
7.1 당사는 본 약관과 관련 법령 및 상관습을 위반한 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a) 특정 서비스 이용제한
b) 고객자격의 정지
c) 본 약관의 해지
7.2 당사가 제1항 각 호에 정한 조치를 할 때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보합니다. 다만, 긴급을 요구하는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통보 전 조치할 수 있습니다.
7.3 고객이 제1항에 따른 당사의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당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항변을 할 수 있습니다.
7.4 당사는 고객이 사이트에서 1년 이상 활동이 없는 경우, 이를 휴면계정으로 간주하고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휴면계정으로 지정된 이후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하는 경우, 고객은 사이트 접속권한을 복구하기 위하여 당사가 정하는 본인확인 절차 등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제8조 (부가 서비스)
당사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정 서비스나 기능의 이용에 대하여 이용료를 부과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당사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안내되고, 이러한 서비스나 기능에 접근하기 위하여는 상기 안내에 따른 절차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제9조 (할인쿠폰, 포인트 등 혜택)
9.1 당사는 사이트에서 할인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할인쿠폰의 사용 조건, 유효기간 등 구체적인 내용은 할인쿠폰 발급시 공지됩니다.
9.2 당사는 사이트에서 구매 혹은 기타 프로모션 활동을 마친 고객에게 사이트에서의 후속구매에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포인트의 가치, 사용 조건, 유효기간 등 구체적인 내용은 포인트 지급시 공지됩니다.
제10조 (지식재산권)
10.1 고객은 사이트에 포함되거나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내용, 데이터, 소프트웨어, 정보, 제품 및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자료(이에 한하지 않음, 이하 “자료”)가 저작권, 상표, 서비스마크, 특허, 영업비밀 관련 권리, 기타 소유권 또는 법률에 의해 보호되고, 본 약관에 따라 특별히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자료의 모든 이용이 엄격히 금지되고, 당사 및/또는 해당 권리 소유자가 고객에게 사전 서면 허가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은 모든 자료를 판매, 라이센스, 대여, 수정, 인쇄, 복사, 복제, 다운로드, 전송, 배포, 공개, 공연, 출판, 편집, 개작, 편찬 또는 2차 저작물 창작(프레이밍 또는 체계적인 검색을 통해 컬렉션, 편집물, 데이터베이스 또는 디렉토리를 생성하는 것을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할 수 없고, 당사가 고객에게 사전 서면 허가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사이트를 탐색하거나 검색하는 모든 웹 브라우저(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타사 브라우저 제외), 엔진, 소프트웨어, 스파이더, 로봇, 아바타, 에이전트, 도구 또는 기타 장치나 메커니즘의 사용이 엄격히 금지됨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위 규정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모든 저작권 및 기타 소유권 관련 고지를 온전하게 하는 한, 고객의 개인적, 비상업적 이용에 한하여 자료를 한 부씩 다운로드하거나 인쇄할 수 있습니다.
10.2 고객이 사이트에 작성한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에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등 불법적인 내용이 포함된 경우 관련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고 이러한 책임에 대하여 당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10.3 당사는 고객이 사이트에 작성한 게시물을 서비스 운영, 홍보 및 개선하기 위한 목적에 한하여 검색사이트나 다른 사이트에 노출할 수 있으며, 판촉, 홍보 및 기타의 자료로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서 복제, 전시, 전송 또는 배포할 수 있고 2차적 저작물과 편집저작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게시물을 등록한 고객이 본 조에 명시된 이유로 서면으로 해당 게시물의 삭제 또는 사용중지를 요청하면 당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사용을 중지합니다.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하는 경우, 당사는 고객에게 관련 법령 준수를 위하여 해당 게시물을 삭제 또는 사용중지할 수 없음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본 조의 어떠한 내용도 관련 법령에서 허용되는 범위를 넘어서는 라이선스를 허여하는 것은 아닙니다.
10.4 본 조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사는 고객의 명시적인 동의를 받아 상업적 방법으로 고객의 게시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5 당사의 사이트 및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된 저작권과 지적 재산권은 당사에 있습니다. 고객이 이러한 저작물을 당사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 이용하는 경우 당사의 권리 침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6 당사는 고객이 사이트에 작성한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내용을 담고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게시물을 삭제 또는 임시조치할 수 있고, 게시자에게 제공되는 특정 서비스의 이용제한 또는 정지, 게시자와의 본 약관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a)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b)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c) 정보통신기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
d) 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
e) 기타 a 내지 d에 준하는 중대한 사유로 말미암아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10.7 게시물이 삭제될 경우 당사는 해당 게시물과 관련된 모든 게시물(답변글, 댓글 등)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고객의 서비스 이용)
11.1 고객은 구매의사 없이 힐스 제품을 구매하겠다고 의사표시를 해서는 안됩니다. 구매의사를 표시하여 당사의 힐스 제품 판매 기회를 방해하거나 다른 고객의 힐스 제품 구매 기회를 방해한 것이 적발되면 당사는 해당 고객에 대하여 제7조 제1항에 규정된 조치들을 취할 수 있습니다.
11.2 고객은 당사가 작성한 힐스 제품의 상세 정보와 거래의 조건을 검토 및 확인하는 것에 동의하고, 힐스 제품 구매 과정에서 본인이 당사에 제공하는 정보가 진실하고 정확하도록 해야 합니다. 고객이 위와 같은 거래 정보(상품의 내용 및 매매대금 등 포함)와 거래와 관련된 주문 정보(수취인 성명, 주소, 결제수단 등 포함)를 제대로 검토 및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의 책임은 모두 고객 본인에게 있습니다.
11.3 고객이 힐스 제품을 구매할 때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고객이 타인의 명의나 결제수단을 사용한 경우, 고객은 타인의 명의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 발생하는 당사 및 그 타인의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집니다.
11.4 당사는 고객이 선택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1.5 미성년자가 힐스 제품을 구매할 때 법정대리인이 해당 거래의 계약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그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거래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를 따릅니다.
제12조 (배송)
배송 소요기간은 당사가 고객에게 결제확인통지서를 발송한 날을 기산일로 하여 배송대행업체에서 확인한 배송이 완료된 날까지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공휴일과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질병, 화재, 홍수, 폭발, 전쟁, 정부의 행위 또는 요청, 사고, 노동력 문제 또는 부족, 또는 영향을 받는 당사자의 합리적 통제를 벗어난 위와 유사하거나 다른 성격의 기타 상황 등 불가항력의 사유(당사의 (예측 가능성과 상관없이) 합리적 통제를 벗어난 사건 또는 일련의 사건으로 인한 지연을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 총칭하여 이하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하면 그 해당 기간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제13조 (결제)
본 조에 따른 결제와 관련된 업무 및 환불 및 결제 취소와 관련된 업무는 당사가 사이트와 관련하여 전자지급결제대행 업무를 위탁한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제공자가 수행합니다. 전자지급결제에 관한 사항은 당사가 지정한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제공자가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14조 (거래완료 및 반품/교환/환불/취소)
14.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또는 기타 관련 법령(이에 반하는 본 약관상 반품 및 교환에 관한 조항보다 우선함)에 따라 고객은 힐스 제품을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고객이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a) 고객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힐스 제품이 훼손된 경우.
b)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말미암아 힐스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c) 반품 또는 교환 요청의 지체로 인하여 시간이 지나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d) 힐스 제품이 고객에게 배달되었을 때의 포장과 다른 포장인 상태 또는 포장이 파괴된 상태로 반품되는 경우.
e)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힐스 제품으로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다는 사실을 사전에 고지하고 고객의 서면(전자문서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로 반품 또는 교환을 인정하면 당사에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14.2 반품이나 교환에 필요한 왕복 배송비와 기타 필요한 비용은 귀책사유가 있는 쪽에서 부담합니다.
14.3 고객은 교환신청을 하더라도 교환할 힐스 제품의 재고가 없으면 반품으로 처리되는데 동의합니다.
14.4 고객은 당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반품 또는 교환을 진행하여야 하며, 절차를 제대로 따르지 않는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이 거부되거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14.5 확인된 거래가 취소되어 결제대금을 환불할 경우 당사는 거래가 취소된 날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고객에게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환불절차의 구체적인 내용은 고객이 이용한 결제수단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14.6 고객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관련 힐스 제품이 이미 발송 처리가 되었다면 취소가 아닌 반품절차에 의해 처리됩니다.
14.7 배송, 반품, 환불 관련한 기타 상세 내용은 부록 A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제15조 (금지행위)
15.1 고객은 다음 각 호의 행위들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a) 허위의 명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사용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무단으로 사용하여 사이트에서 거래를 완료하는 행위.
b)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금지된 방법(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부당하거나 불법적인 목적으로 자금을 융통하는 것 등)으로 결제하는 행위.
c) 상품의 배송이 없이 구매와 취소를 반복하는 등 실질적인 거래의사가 없거나 당사가 제공하는 쿠폰 또는 혜택 등의 유효기간을 연장하기 위한 목적인 거래행위 및 당사가 제공하는 할인율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거래를 하는 행위.
d) 제3자에게 재판매하기 위한 목적으로 당사가 제공하는 혜택이나 쿠폰 등을 부당하게 이용하는 행위.
e) 관련 법령, 본 약관, 상관습, 사회상규 등을 중대하게 위반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는 행위.
15.2 당사는 제1항에 따른 행위로 인하여 행위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없으며, 이로 말미암아 당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당사는 행위자에게 민·형사상의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5.3 당사는 제1항에 규정된 행위를 관련 당국에 통보 또는 신고할 수 있습니다.
15.4 고객은 제1항에 규정된 행위를 발견하는 경우 당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당사가 이러한 행위와 관련하여 협조를 요청하는 경우 성실하게 응답하여야 합니다.
제16조 (면책)
16.1 각 당사자(이하 "배상 당사자")는 그 계열사 및 임원, 이사와 직원을 포함한 상대방에게 배상 당사자나 배상 당사자의 지시로 일하는 직원 또는 대리인의 본 약관 위반으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한 모든 책임, 비용(상대방에 의해 발생하거나 상대방에게 배상되는 법률 비용 포함), 손실, 손해, 소송 및 요구(제3자의 청구와 관련된 것 포함, 이하 "손해들")를 배상해야 합니다. 배상 당사자는 위반 사항이나 본 조가 적용되는 기타 사항에 대해 발견하거나 통지를 받는 즉시 (상대방으로부터 통지를 받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상대방에게 지체 없이 통지해야 합니다.
16.2 당사자는 계약위반, 보장위반, 불법행위(과실 포함), 목적달성을 위한 구제책의 불이행 등으로 인한 특수한, 전형적, 징벌적, 간접적, 부수적 또는 결과적 손해들에 대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조에 포함된 어떠한 내용도 한국법상 배제할 수 없는 책임을 제한하거나 배제할 수 없습니다.
16.3 고객은 사이트 및 모든 자료(아래 제10조의 정의에 따름)가 일반 소비자에 대한 정보 제공 목적만을 위한 것이며, 사이트 또는 어떠한 자료도 의료적 또는 전문적 건강 관리 자문, 진단, 상담, 치료, 내용, 데이터, 소프트웨어, 정보, 제품 및/또는 서비스의 실행 또는 제공을 구성하지 않으며, 고객이 의료 또는 건강 관리에 대한 자문, 진단, 상담, 치료, 내용, 데이터, 소프트웨어, 정보, 제품 및/또는 서비스에 대해 항상 자격을 갖춘 제공자와 상담할 것임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또한, 고객은 사이트에 포함되어 있거나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의료 또는 건강 관리 서비스 제공자 또는 기타 디렉토리 또는 로케이터(그 내용 및 결과를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가 일반 소비자에 대한 정보 제공 목적일 뿐이며, 제공자들에 대한 당사의 보증이나 당사와 제공자들이 협력관계에 있음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16.4 당사가 사이트에 게시한 자료는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한 어떠한 보증, 조건 또는 보장 없이 제공됩니다. 당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또는 통신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하면 특정 서비스 또는 기능의 일부 또는 전부의 제공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당사는 사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공지해야 하며, 해당 수정 또는 중단에 대해 당사 측의 중대한 과실 또는 고의가 없는 한 고객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5 불가항력의 사유에 따라 본 약관상 의무의 불행이나 지연이 야기된 경우 당사는 그 의무의 이행을 면제받을 수 있으며, 의무를 불이행하거나 지연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6 고객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유출하거나 제공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중대한 과실 또는 고의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7 당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8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하는 동안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제3자가 운영하는 사이트로 이동하는 경우 고객은 고객이 그 제3자와 새로운 법률관계를 맺게 되었으며, 당사는 고객에 대해 그러한 제3자 사이트의 내용, 진실성, 완전성 등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는 것에 동의하고 이를 인정합니다.
제17조 (준거법 및 분쟁의 해결)
본 약관과 본 약관에 따라 고객이 사이트에서 수행하는 모든 거래에는 한국법이 적용됩니다. 고객이 사이트에서 수행하는 모든 거래 등 본 약관으로 인하여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의 전속적 합의관할에 속합니다.
제18조 (기타)
18.1 경개 및 양도. 본 약관은 당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고객에 의해 양도되거나 경개될 수 없습니다. 당사는 본 약관과 관련된 당사의 모든 사업 또는 실질적인 모든 사업의 승계인 또는 양수인에게, 승계인 또는 양수인이 본 약관에 따른 의무를 수락하는 경우 본 약관을 양도하거나 경개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고객에게 위 사항을 통지할 때 고객은 당사에 서면으로 통지하여 본 약관을 해지할 권리를 가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본 약관은 당사의 승계인 및 양수인의 이익과 관련하여 구속력이 있고 효력이 발생합니다.
18.2 추가 계약. 당사가 사이트에 게시하는 모든 추가 계약, 협정, 통지 등(통칭하여 이하 "추가 계약")은 본 약관에 규정된 수정/개정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18.3 전체 계약. 본 약관 및 추가 계약은 본 약관의 대상에 관한 당사자 간의 전체 계약을 구성하며, 본 약관의 대상에 관한 당사자 간의 모든 사전 계약 및 이해를 대체합니다. 본 약관 및 서비스 계약에서 다루지 않은 사항은 적용 가능한 범위 내에서 관련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18.4 포기. 본 약관의 어떠한 조항 또는 조건의 포기는 행위에 의한 것이든 다른 방식으로든, 하나에 대한 포기이든 그 이상이든, 유사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본 약관의 다른 조항 또는 조건의 포기로 간주되거나 구성되지 않으며, 이러한 포기가 해당 조항 또는 조건의 지속적인 포기를 구성하지도 않습니다. 포기하려는 당사자가 서면으로 하지 않는 한 포기는 구속력이 없습니다.
18.5 분리 가능성. 본 약관의 조항이 불법 또는 강제할 수 없는 것으로 결정되는 경우, 해당 조항은 가능한 범위에서 최대한 강제되고 다른 조항은 완전히 유효하고 강제력이 있는 상태로 유지됩니다.
제19조 힐스 스탭 피딩 프로그램
제 19조는 힐스 스탭 피딩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거나, 참여를 신청한 고객에 적용되는 약관입니다. 힐스 스탭 피딩 프로그램("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다음 사항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19.1. 힐스 스탭 피딩 프로그램("프로그램")은 힐스 펫 뉴트리션 코리아 주식회사(120-87-81711)(이하 "힐스")가 자격을 갖춘 수의사 전문가들이 힐스 제품을 경험하도록 장려하여, 그들이 재량에 따라 적절하게 자신의 고객들에게 힐스 제품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합니다.
19.2. 힐스 스탭 피딩 프로그램의 이용과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한 힐스 제품("사료")의 결제 관리 및 배송은 본 약관과 힐스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적용을 받습니다. 힐스는 프로그램을 통해 주문한 제품의 배송 시점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힐스는 귀하의 결제 관리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귀하의 결제 세부 정보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19.3 프로그램 참여 자격은 귀하("참여자")입니다:
a.(1) 한국의 적격 동물병원에 고용되어 근무하는 수의사, 수의 간호사, 진료 관리자 또는 기타 유급 직원으로서 고객 및/또는 의뢰인에게 힐스 제품을 추천할 수 있는 지위에 있어야 합니다. 혹은, (2) 한국에 소재한 대학교의 수의과대학에 소속된 학생이거나, (3) 힐스펫뉴트리션코리아의 직원이어야 합니다.
b. 공공 또는 국가 산하 기관이나 조직에 고용되어 있거나 어떤 식으로든 공식적인 자격으로 활동하거나 기타 방식으로 힐스의 글로벌 뇌물 방지 정책에 정의된 정부 공무원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19.4 본 프로그램 참여는 힐스의 재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힐스는 참가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어떤 방식으로든 프로그램을 취소, 연기 또는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19.5 신청서를 받은 후 힐스는 각 참가자에게 고유 ID 코드를 발급하며, 이 코드는 프로그램에 등록하고 힐스 스탭 피딩 사이트에서 계정을 설정하는 데 필요합니다.
19.6 사료는 참가자 본인의 반려동물에게 급여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재판매할 수 없습니다.
19.7 참가자가 구매한 사료는 스탭 피딩 가격으로 청구되며, 이는 힐스의 권장소비자가*에서 일정 비율 할인된 금액입니다(힐스의 재량에 따라 비율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음).
19.8 참가자는 한 달 단위로 주문할 수 있으며, 최대 주문 중량은 스탭 피딩 할인가로 8kg 입니다.
19.9 사료 주문 배송 및 반품은 부록 A에 명시된 배송 및 반품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19.10 힐스의 100% 만족 보장은 본 프로그램에 따라 구매한 모든 제품에 적용되며, 힐스 스탭 피딩을 통해 관리 및 처리됩니다. 프로그램 참여자가 힐스의 100% 만족 보장에 따라 반품을 청구하는 경우, 참여자는 다음 청구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i) 프로그램 참여자는 제품 정보, 관련 주문 번호 및 이미지(해당되는 경우)를 첨부하여 CAKorea@hillspet.com 또는 080-880-5942로 힐스에 연락해야 합니다. 힐스의 재량에 따라 추가 정보가 필요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프로그램 참여자의 추가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19.11 참가자는 힐스가 본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제공된 모든 개인정보를 힐스의 글로벌 개인정보 보호정책(https://www.hillspet.co.kr/legal-statement-and-privacy-policy 에서 확인 가능)에 따라 처리할 것임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힐스(PrivacyOfficer_SouthKorea@hillspet.com)로 연락하여 귀하의 정보에 대한 액세스, 삭제 및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9.12 힐스는 개인정보 보호법을 위반하는 데이터를 제외하고, 힐스 스탭 피딩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힐스를 대신하여 발생한(수집된) 모든 데이터의 소유권을 보유합니다. 수집된 모든 데이터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19.13 참가자는 힐스의 제품, 서비스, 오퍼, 프로모션, 뉴스 및 이벤트에 관한 힐스의 커뮤니케이션을 수신하는 데 동의합니다.
*이 문서에서 언급된 권장소비자가는 권장 사항일 뿐이며 소매업체가 이러한 권장 사항을 준수해야 할 의무는 없습니다. 힐스는 항상 관련 경쟁법을 준수할 의사가 있습니다.
힐스 펫 뉴트리션 코리아 주식회사("힐스")는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련 규정에 따라 귀하의 개인정보를 관리하고 보호합니다. 힐스는 힐스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https://www.hillspet.co.kr/legal-statement-and-privacy-policy)에 따라 본 프로그램을 관리하기 위해(프로그램에 대한 귀하의 자격을 평가하거나 해당 목적을 위해 제3자에게 공개하는 것을 포함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고자 합니다.
아래 각 항목에 대한 귀하의 동의를 표시하려면 해당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귀하는 관련 "동의함" 옵션을 선택하지 않음으로써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이 경우 본 프로그램에 참여가 불가능거나, Hill의 최신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힐스의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PrivacyOfficer_SouthKorea@hillspet.com)에게 연락하여 귀하의 정보에 대한 액세스, 삭제 및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부록A
배송 정책
1. 구매한 제품은 주문한 순서에 따라 배송이 됩니다.
2. 고객이 복수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한 경우, 통상적으로 구매한 제품은 함께 배송이 되지만, 재고나 배송 현황에 따라 분리 배송될 수도 있습니다.
3. 제품의 배송업무는 Toll Global Logistics (Korea) Ltd.에 위탁하고 있으며, Toll Global Logistics (Korea) Ltd.는 제품의 배송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고객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4. 통상적인 배송기간은 아래와 같으나, 아래의 배송기간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 배송기간은 재고, 배송현황 및 불가항력적인 상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 배송 정보
구매한 제품을 고객에게 배송하기 위하여 배송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건식 사료의 경우에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있고, 습식사료의 경우에는 82g 제품 12캔이이나 156g 제품 6캔 이상을 구매한 경우 무료 배송을 제공합니다.
배송일정 (주문에 대한 결제가 이루어진 날을 기준으로 함)
-
통상적인 배송: 2-3 영업일 소요
-
공휴일의 경우: 중요 공휴일 또는 공휴일 전에는 배송이 1-2 영업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중 주문 급증, 공휴일 동안 배송서비스 중단, 악천후나 자연재해, 배송 처리에 영향을 미치는 통신 또는 전산 장애, 배송사의 파업 등의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일부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일정 관련 주요 공지: 주문 및 이에 따른 결제가 정오 이후에 이루어지는 경우, 예정 배송일정보다 하루 정도 지연되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5. 주문하신 제품이 배송 중 손상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 정책에 따라 교환하거나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환불 정책
1. 교환 및 환불 정책과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법”)에 따른 교환 및 환불 규정 사이에 차이가 있을 경우에 전자상거래법이 우선 적용됩니다. 다만, 교환 및 환불 정책이 더 소비자에게 유리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2. 구매한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제품과 다른 경우에 고객은 교환이나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교환이나 환불을 위한 제품 배송비용은 힐스가 부담합니다.
3. 고객은 구매한 제품을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항에 따른 반품이나 교환에 필요한 왕복 배송비와 기타 필요한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단순변심의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을 고객이 부담합니다.
4.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요청시기와 관계없이 회원이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a) 고객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제품이 훼손된 경우.
b)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말미암아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c) 반품 또는 교환 요청의 지체로 인하여 시간이 지나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d) 제품이 고객에게 배달되었을 때의 포장과 다른 포장인 상태 또는 포장이 파괴된 상태로 반품되는 경우.
e)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제품으로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다는 사실을 사전에 고지하고 고객의 서면(전자문서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로 반품 또는 교환을 인정하면 판매자에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5. 고객이 교환신청을 하더라도 교환할 제품의 재고가 없으면 반품으로 처리되는데 동의합니다.
6. 고객은 판매자가 정한 절차에 따라 반품 또는 교환을 진행하여야 하며, 절차를 제대로 따르지 않는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이 거부되거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7. 확인된 거래가 취소되어 결제대금을 환불할 경우 판매자는 거래가 취소된 날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회원에게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환불절차의 구체적인 내용은 고객이 이용한 결제수단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8. 고객은 다음과 같이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a) 13:00 이전 주문건은 당일 13:00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주문일이 공휴일 및 주말인 경우 다음 영업일 13:00 까지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b) 13:00 이후에 접수된 주문은 다음 영업일 13:00까지 취소될 수 있습니다.
c) 주문취소는 힐스코리아 콜센터(080-880-5942)로 연락주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d) 위 기간 내 취소 요청을 하지 않으시면 해당 주문건은 배송처리되어 취소가 불가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 반품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 반품에 필요한 배송비 및 기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